아스트라인가 상위 템으로 바꿀수있는거면 뉴비면 걍 여기 레잠 박아두 되는거? 짜피 본캐로 쓸건데

레잠 하나로 머리가 넘 아픔

미트라 보조 둘 다 사긴 넘 비싼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