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22
조회: 278
추천: 0
뉴비 50억 생겼는데 뭐할까요!!어제 데미안 잡아서 마깃안 먹고, 아카이럼에서 나온 도미 팔아서 50억 메소 생겼는데
여명 장신구는 최대한 코인샵이랑 이벤트로 직작할 것 같습니다. 그럼 보조나 엠블렘중에 하나를 구매할까 싶은데 미트라는 지금 너무 비싸다구 하더라구요 한번씩 의견 부탁드립니다!! 직업은 렌이예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