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점 때문에 이지 대적자 잡고싶은데 
환산사이트 105% 나오는데 혹시 110이상으로 좀 끌어올릴만한 꿀팁 있을까요
닉은 금자별 입니다 ㅠㅠ 몇시간째 박아보는데 무리무리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