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38
조회: 107
추천: 0
일단 나는 미라클 이번주에 나오는게 차라리 편하긴해어짜피 본캐로 키울거라 에디 레전 메소로 올릴건데
만약 이번주 미라클이 없었고 다음주 해방 날이 됐다? "아.. 혹시 일요일날 창섭이형이 미라클 주려나" 하고 해방하자마자 못돌림 그리고 높은 확률로 해방 풀리는 주에는 미라클 안줬을거고 그럼 나는 챌섭 기간에 한번 꼴로 찾아오는 미라클을 하염없이 기다리며 에디도 못돌렸을거임 차라리 이렇게 되어서 유니크 주차할 사람은 화에큐 바로 돌리고 레전 등업할 사람은 바로 메소로 돌려서 빨리 도파민 맛볼 수 있게됨 사실 여기까지 쓰고보니까 다음주 미라클이 진짜 베스트긴함... 그래도 다다음주에 하는거보다는 나을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