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가 이상하다느니 부길마 슈킹하는거 욕하는 댓글들 많은데 그땐 암말도 안하고 있다가
부길마 등판해서 해명하니까 욕먹일려고 한건 아니다 하는게 좀 꼬움
메린이인데 이게맞나요 이거도 뉴비방패같고

공지도 있었는데 수로안친것도 좀 이해안감 나도 이벙챌섭에 복귀했는데 공지쓸때마다 공지보라고 알림뜨던데 한번도 안본건가

챌섭때마다 한다면서 매 챌섭마다 수로를 안쳤나
수로가 뭔지 모르면 물어보기라도 하지 공지도 안봐 물어보지도 않아 노블 짤리니까 인벤에 글은써 내가 길마 부길마였으면 의도가 어쨌건 ㅈㄴ 꼬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