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약빠지고 11만 살짝넘는데

스펙업용으로 석펫 하나 사는게 맞을까

가격대비 막 비합리적인건 아닌거 같은데 영교불스펙업이라 좀 걸리긴 하네

나랑 비슷한 고민 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