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41
조회: 102
추천: 0
딸깍 아니면 할수없는 몸이 돼버렸다챌섭때마다 와서 세렌까지 깨고 마무리하면서 놀다가
요번에 제네패스 나온김에 제대로 해보려고 레테 했는데 최소컷 깎을때 편리함이 넘사네 컨트롤뽕에 취해서 편한건 보스 노잼이라고 스트라이커 카데나 이런거만 했었는데 첫 텔포+극딜딸깍 캐릭 하니까 뭔가뭔가임…
EXP
2,691
(45%)
/ 2,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제비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