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때마다 와서 세렌까지 깨고 마무리하면서 놀다가
요번에 제네패스 나온김에 제대로 해보려고 레테 했는데

최소컷 깎을때 편리함이 넘사네
컨트롤뽕에 취해서 편한건 보스 노잼이라고
스트라이커 카데나 이런거만 했었는데

첫 텔포+극딜딸깍 캐릭 하니까
뭔가뭔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