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때 자본이슈로 똥블 블랙보조 둘 중 하나만 레전갈수있는 상황

친구 1 : 똥블렘 레전보내고 두줄만 쓰다가 나중에 미트라 싸지면 갈아타라 보조는 사먹으면서 필요하면 갈아껴라
블랙보조는 옵션 안뜨면 아스트라 전승할때 결국 사먹어야되고 큐브낭비에 갈아끼기도 못한다

친구 2 : 블랙보조 레전보내서 아스트라까지 쓰는게 낫다 똥블렘 유에 한줄로 대충쓰다가 미트라 가는게 낫다 똥블렘에 돈쓰는거 개낭비다

뭐가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