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메인 5 에 나머지 1 2 인데 헥사스탯 확률 기다리는게 좋을까여???
메인 높은거랑 낮은거랑 무슨차이인지 모르겠어서...
일단 메인 잘나왔으면 이벤트 기다리는거 같던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