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25
조회: 218
추천: 0
검마 팟격도 못깨본 내가 솔플 가능이 떴네![]() 헥환 3.4임 못해도 이번주 수요일까지(30일) 2인격이라도 하고 다음주 목요일에 아버 진힐라 업글하고 블농 다 돌려서 여차저차 레벨 280 찍고 솔플 성공하면 7월 2일 해방 1페는 그냥 극딜컷이던데 이정도면 7월2일 해방이 꿈은 아닐듯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