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3에서 육성하는 도중 황당한 일이 생겨서 공유, 당사자 길드마스터님과 대화를 위해 쓴 글입니다.


3줄 요약 
1, 수로 점수컷 1000점인 길드를 저번주에 가입한 뒤 , 수로 1600점대를 찍고 목요일날 길스를 얻고 보스돌면서 행복한 메생을 즐겼음
2. 갑자기 6월 26일 금요일 길드에서 강퇴처리됨 
3 수로컷도 맞췃고 기보제약도 딱히 없었는데 강퇴처리되서 매우매우 당황스러움 ;; 


자동가입길드고 제약도 빡빡하지않아서 괜찮네 하고 들어갔는데 이렇게 토사구팽 당하는 느낌이라 상당히 당혹스럽네요 제가 비매너행위를 한적도 없는데(있으면 박제되었을거라고 생각함 ) 이렇게 아무 설명없이 강퇴당하니 할 말이없네요 
혹시라도 길드마스터분께 쪽지를 보냇지만 시간대가 이래서 그런가 답변도 없었습니다. 


(수정) 댓글을 보니 오프접하면 길드 출첵에 반영안되고 운영하는 입장에서 게임 접었다고 판단했을수 있다고 하네요

이건 제 본인 과실, 성급했다고 판단한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시간대가 시간대인지라 쪽지를 못봣을수도 있다는점도 고려 안한점도 미숙했던거 같습니다

혹시라도 이글 보고 계시는 길마님 쪽지주세요 직접 사과하겠습니다
(수정) 잘못한 사람이 쪽지를 보내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제가 이따 오후에 쪽지 보내서 사과하겠습니다

이글은 제 과실이므로 삭제하지않고 그대로 남겨두겠습니다

(수정) 6월 26일 오후 6시31분 길드마스터님이랑 연락이 닿았고 사과를 받아주셨습니다. 제가 잘못한건데 오히려 죄송하다고 하시니 면목없습니다.. 사과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