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06
조회: 237
추천: 0
6만 목표 스펙업 중입니다![]() 현재 이상태고 보조는 너무 비싸서 안삿구여 해방은 다음주에 합니당 미드라도 에디 계속 돌리고있구여 21퍼 뜰때까지 돌릴겁니당 데이브레이크랑 에스텔라는 유잠 생기는대로 발라서 15퍼 띄울거고 플하도 이번주에 유잠발라서 미라클때 레전 띄울생각입니다 마도서도 가격 내려가면 살 예정입니다 ! 문제는 이다음인데 샤타때 플하 파방하고 18성 찍을예정인데 나머지는 어떻게 가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