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인18성 레유 정옵급 30억정도면 살만하던데
아버 무기는 18에서 끝나는거가튼디
아버18이랑 위옵 아케인18 환산차이 엄청나고
30억이 감가먹는것도 아깝다싶으면
다음챌섭때까지 가지고있다가
다음챌섭 오픈때 본섭에서 팔면 손해도없을꺼가튼디
어떻게생각함들?

챌섭 말까지 천천히 챌찍고 하세유챔 등록후 유기예정인 캐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