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려고 하는데 쌍드 얼장이 60억 정도 하거든요??
미라클때 더 싸질까요?? 지금 당장 살 수는 없긴한데 미라클때 보고 사는게 괜찮은지
아니면 지금 얼른 돈 모아서 구매하는게 괜찮을지 조언좀 얻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