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나왔을때 챌섭에서 공팟 6인 검마 연모로하다 찐모갔는데 데카아웃나와서 나가야겠다하고 나왔는데 애들 그냥깨서 해방늦춰진거 개빡쳐서 그 이후로 검마안갔는데 이번에 깨서 왔다 ssibalssibal 검마 개같은거 결정석값이 다 도핑이여 거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