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으로는 그리지 말까 생각하는 이유가

뭔 큰 업뎃 하나씩 할때마다 패턴이 바뀌어서
솔직히 올린 며칠간에만 유효한거 같은 느낌이야

간만에 생각나서 예전 것들 다시보니깐
뭔가 공략본을 리마스터 시켜줘야되겠는데 싶을정도로
패턴이 삭제되느니 한것들이 너무 많고 막 그러더라구

그래서 듄켈 데이터 쌓아놓은 것들도
용량만 쓸데없이 차지해서 싹 버렸어

뭔가 지금 생각하면 아까운데 라고 후회하고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