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05
조회: 73
추천: 0
요즘 공략 시리즈를 그리고 싶은데한편으로는 그리지 말까 생각하는 이유가
뭔 큰 업뎃 하나씩 할때마다 패턴이 바뀌어서 솔직히 올린 며칠간에만 유효한거 같은 느낌이야 간만에 생각나서 예전 것들 다시보니깐 뭔가 공략본을 리마스터 시켜줘야되겠는데 싶을정도로 패턴이 삭제되느니 한것들이 너무 많고 막 그러더라구 그래서 듄켈 데이터 쌓아놓은 것들도 용량만 쓸데없이 차지해서 싹 버렸어 뭔가 지금 생각하면 아까운데 라고 후회하고 그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