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성 47%에 비해 별 2개는 손해보고 있는데
유산근속 감가속도가 생각보다 빨라서 고민임

벌리는 돈들로

얘네 23성 47퍼 가는게 맞을지
칠흑 5.5~6줄 리턴으로 가는게 맞을지
유산 노작 400억정도에 입벌리는게 맞을지 고민데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