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 공공뎀 윗잠인데 아래가 유니크 공9퍼입니다. 원래 에디 유니크 15퍼 구매하려다가 챌섭 초반 너무 비싸서 9퍼만 사줬었는데 에디 레전까지 달아줄만 할까요? 목표는 챌린저입니다!
고민하는 이유는 7월 2일에 해방인데 그렇게 미트라 에디 올리고 나면 제네무기 에디에 쓸 화에큐가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