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보 나온 시즌에 메접했다가 이번에 챌섭에서 이지 대적자 연모 하고 있는데
뭐가 이렇게 어렵냐 이 보스.... 유튜브로 패턴 보고 갔는데 2분도 못버티겠다

진힐라나 검마 처음 했을 때보다 더 벽 느껴지는 보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