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들 ㅋㅋㅋ

나도 A급 2글자 닉네임 얻었다

지난 옥션 때는 30분 남기고 방심해서 놓쳤지만 
이번엔 초단위로 갱신해서 얻어냈다 ㅋㅋㅋㅋㅋ

지난 옥션 때는 23만원 넘었던 건데 
이번엔 훨 싸게 먹었다 10만 단위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나약한 것들 너흰 2글자 닉네임 가질 자격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