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16
조회: 107
추천: 0
레테 잘 아시는분???뭔가 항상 평딜캐만 많이 하다보니깐 극딜중이랑 그냥 소환수 있을때도 임펠 계속 누르는게 습관 되버렸는데 이거 뭐 이딕트 스킬이나 극딜 중에 연타해도 소환수 공격이 초기화되거나 극딜중에 끊긴다거나 그런거 없죠?...뭔가 느낌이 이딕트 스킬이나 오버로드 스킬 누르고 임펠 연타하면 중간에 끊기는 느낌 ㅠㅠ
EXP
1,550
(75%)
/ 1,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달키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