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항상 평딜캐만 많이 하다보니깐 극딜중이랑 그냥 소환수 있을때도 임펠 계속 누르는게 습관 되버렸는데 이거 뭐 이딕트 스킬이나 극딜 중에 연타해도 소환수 공격이 초기화되거나 극딜중에 끊긴다거나 그런거 없죠?...뭔가 느낌이 이딕트 스킬이나  오버로드 스킬 누르고 임펠 연타하면 중간에 끊기는 느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