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09
조회: 137
추천: 0
고수형님들 뉴비 드메템 질문있습니다!!현재 글로리온 슈프림링 레전드리 메획20퍼랑 이터널플레임링 유니크 STR 두줄이랑 어비스헌터링, 실버블라썸링 이렇게 끼고있는데 SS급 마스터 쥬얼링 드메작해서 끼고싶은데 어떤거 빼고 껴야해여?? 알려주십쇼ㅠㅠㅠㅜ
EXP
436
(36%)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슷스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