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31
조회: 548
추천: 0
블랙 보조에 레잠 바르는거 어때요레테 키우는데 지금 미트라랑 보조 가격이 너무 말도 안되게 비싼거 같아서
그냥 블랙 보조에 레잠 바르고 레유로 윗잠 2줄 에디 1줄 그렇게 쓰는건 별로인가요 미트라도 노작값 너무 떡상했고 어디다 써야할지 잘 모르겠음..
EXP
31,886
(84%)
/ 3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