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키우는데 지금 미트라랑 보조 가격이 너무 말도 안되게 비싼거 같아서
그냥 블랙 보조에 레잠 바르고 레유로 윗잠 2줄 에디 1줄 그렇게 쓰는건 별로인가요
미트라도 노작값 너무 떡상했고 어디다 써야할지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