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힐라빼고 연모로 검밑솔은 다했고

검마 연습좀하려고보니까 81퍼인가 그러던데

17성 유니크 2줄 여명악세 4셋 맞추기 vs d라벨 프펫공작

뭐가더 가성비인가요..?

챌섭유입이라 본섭에 어차피 펫없구

버섯자석펫 마일리지로 밀어서 1개는 완료, D라벨 펫 한다면 2개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