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마스터만 할거라 제네무기용 말고 하나 남음

페하에 쓰기엔 안 써도 마스터는 떡을 침..

얘 어차피 나중에 여유있을때 유챔될테니 걍 페하 줄까

아니면 걍 팔고 본캐 힘 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