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복귀 뉴비인데
3인 검마 마지막페이지에서 1퍼 남기고 데카아웃..
갑자기 메이플 의욕이 확 꺾이네요 ㅠㅠ 바로 부활 하지말고 좀 뻐기면서 할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