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08
조회: 170
추천: 0
불독 진지하게 사기캐급으로 좋은거 맞아?![]() 본캐 비숍 체급 및 시너지 족쇄의 한계를 느끼고 직변하려고 천천히 준비중인데 보스배율 110% 아래로 직접 깨보니까 조작감이나 유틸, 딜 넣는 난이도 고려하면 아델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 이그나이트 버그딜 안터지는 보스 기록 보면 이새끼가 사긴가싶은 클탐이야 텔스윕 손바쁜건 둘째치고 리턴이 생각보다 낮은데? 나만 그렇게 느낌? 인퍼템 그대로 옮겨서 불독하려다가 그냥 우리형 따라서 아델할까 고민이 된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