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10
조회: 168
추천: 0
뉴비 미라클데이 직작 조언좀요..제로인데 무기 직작 좀 할까하는데 이후 제네 해방하고 패스권 보상에서 크게 손해볼건 없을려나요? 좀 준종결급이라도 낼까해서요,,
메소로 잠재 레하고 에디도 되면 해보고싶긴한디... 미트라는 깡으로 사서 챌섭 보상 레유 발라 해볼거고 이후에 싸지면 하트도 챌섭 보상받는걸로 잠재 레전드리 써서 좀 할까해요 아니면 좋은 방법 공유점 부탁드립니다.. 미트라 레레 완작 살까하다가 생각을 멈췄습니다 ㅠㅠ 이제 3만점대라 보스 가기도 빡빡하고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