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52
조회: 236
추천: 0
싯팔 아란 공격력5% 패시브 있었네??????대적자 108%로 개똥꼬쇼하는 중이였는데 ㅠㅠㅠㅠ 배율이 지금까지 거짓이였다니...
이따 집가면 얻고나서 다시 해봐야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