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00
조회: 1,045
추천: 0
하드메이린 누구나 쉽게 수준의 쉬운 난이도는 아님아예 뉴비나,, 패스과금만으로 불가능하다 -> X
뉴비나 패스과금만으론 난이도 좀 있다 -> O 장신구같은건 시간가면 내려올텐데 보조시세 한번오른건 챌섭 끝날때까지 유지될 가능성도 높고 110퍼이정도는 쉽다는건 고인물을 넘어서 컨좀 치는 사람들이나 그런거지 일반적인 평균컨 + 노력좀 한다치면 최소 120, 여유잡고 130은되야 할만하다고 생각하는데 저구간이 가성비스펙업에서 +@라서 비용이 확 늘어나기도 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