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17
조회: 199
추천: 0
검마 3페 연모 들어가서 4페까지 16분 걸렸는데12페 합쳐서 4분은 절대 불가능이겟지?
연모 3페부터긴해도 처음 잡아봤어 ㅜ 일단 딜을 더 깎던가 스펙을 올려야겠군.,..ㅜㅜ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