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벨 8기셋이랑 버섯 셋 있더라고요
마라벨 자석펫 셋 보통 몇개월 재탕하는걸로아는데
천천히 3석펫하려면 마라벨로 사야겟죠?
버섯셋은 언제 단종될지모르니까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