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 22성이 아케인 18성 레전2줄보다 좋아요? 방금 마스터 달고 18성권 얻어서 방어구 가격 비싸지기 전에 쓰려고 하는데 뭔가 아버 손해보는 기분이라 차이가 좀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