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17
조회: 272
추천: 0
노말 메이린 머 이리 빡빡하냐..![]() 아란 투력 3730만 헥사 2.6 148%라고 해서 트라이 했다가 계속 2%남기고 실패했는데, 첨으로 최종뎀 20퍼 떠서 10초 남기고 겨우 잡음.. 도핑은 몬파포션, 세이람, vip, 반빨별, 노블, 영매 148%라 어센트 안 찍은 거 상관 없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큰가? 아님 내가 아란을 잘못 쓰고 있는건가..
EXP
3,187
(96%)
/ 3,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휴지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