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 투력 3730만 헥사 2.6 
148%라고 해서 트라이 했다가 계속 2%남기고 실패했는데, 첨으로 최종뎀 20퍼 떠서 10초 남기고 겨우 잡음..
도핑은 몬파포션, 세이람, vip, 반빨별, 노블, 영매
148%라 어센트 안 찍은 거 상관 없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큰가?
아님 내가 아란을 잘못 쓰고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