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만따리가 결값 5배를 버스비로 받으면서 기사 지원하는 것 자체가 양심 타진 비매넌데

무슨 자신감으로 패턴 모르는 사람 승객으로 태워서 기사 한다고 나선건지 이해가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