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반 몬스터들 스킬에 쫙쫙 녹길래 뭣도모르고 그냥 입장했다가 데카 다써서 실패 ㅜㅜ

페이즈가 나뉘어진것같던데 1페는 한 3번죽었나?

2페에서 갑자기 뭐지 펀치?? 기계펀치??











자세히 못봤는데 이런 펀치같은게 나와서 어쩌다 맞았더니 즉사 ㅜㅜㅜㅜㅜ


영상보고 다시 재도전 !!!!!!!!!!!












옛날 4직업시절때 이후로 처음하는거라 적응하기가 쉽지않네요

공부도 해야되고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