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템환산은 6.6인데..

헥환산은 5.5라서 차이가 좀 많이 나는거같아서..

대충 80억정도 가지고있는데 이걸로 템 하나사는거보단 헥사코어 3도 뚫고 헥사스킬 강화하는게 일단 좋으려나?..

한번만 조언좀 해주세요 형님들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