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18
조회: 229
추천: 0
레테가 진짜 최고인듯딜로스가 없다는게 말도 안되는 수준인거같다 ㅋㅋ
검마2페 권능때 구석에서도 극딜이 가능하고 검마3페, 세렌은 엎드려만 있어도 딜로스가없는데 이래도 되는건가? 싶을 정도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게 ㄷㄷ 나도 테섭보고 타격감은 없겠네 싶었는데 어차피 이펙트 다 끄고 하는 와중에 임펠을 공격기처럼 쏘면 그게 그거라는 생각도 들고, 재사용 뽕맛도 심심한 캐릭에 대비해서 잘 넣은 옵션이라 생각함 만약 타격감에 울부짖던 한쪽 여론 보고 임펠에 공격기능 넣었으면 이 말도 안되는 장점도 날아갔을텐데 그대로 나와서 참 다행임 ㅎㅎ 평딜중에 채팅쳐도 딜로스가 없는 유일한 직업 ㄷㄷ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