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스가 없다는게 말도 안되는 수준인거같다 ㅋㅋ
검마2페 권능때 구석에서도 극딜이 가능하고 검마3페, 세렌은 엎드려만 있어도 딜로스가없는데 이래도 되는건가?
싶을 정도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게 ㄷㄷ

나도 테섭보고 타격감은 없겠네 싶었는데 어차피 이펙트 다 끄고 하는 와중에 임펠을 공격기처럼 쏘면 그게 그거라는 생각도 들고, 재사용 뽕맛도 심심한 캐릭에 대비해서 잘 넣은 옵션이라 생각함

만약 타격감에 울부짖던 한쪽 여론 보고 임펠에 공격기능 넣었으면 이 말도 안되는 장점도 날아갔을텐데 그대로 나와서 참 다행임 ㅎㅎ

평딜중에 채팅쳐도 딜로스가 없는 유일한 직업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