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환산 1만 내려갔다해도

본캐 길드없음 부캐도없는수준
저렇게 9개씩 팔고 템도  노작템끼고있는데

창뱃9개씩 파는데 무슨일있는거아님?

나만 파풀라투스때 생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