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32
조회: 152
추천: 0
이정도 스펙이면 주보 노세렌/하세렌 둘중 어디감?![]() 쀼캐 비숍이고 원래는 하세/이칼/이적자 + 나머지 검밑솔 이렇게 갔는데 지금 템값이 좀 비싸다보니 2부위 처분하고 하세렌>>노세렌만 다운그레이드해버릴까 고민중임. 하세렌 연모쳐봤는데 1분30초쯤 남기고 깨긴 함. 님들이라면 어떡하실꺼?
EXP
256,123
(84%)
/ 260,001
이런 누추한곳에서 무슨 일로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넨도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