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돈으로 돌리다가 윗잠 떴는데 가격측정을 못하고있어서요..
650억 올려두긴했는데 어느정도가 합리적인지 감이안와서 문의좀 드려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인벤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