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28
조회: 308
추천: 0
요즘 환산 배율이 좀 달라진거 같아보스마다 배율 설정이 다른 거 같음
똑같이 110~120퍼여도 어떤 애는 널널하게 잡고 어떤거는 막극까지 다 박아야 잡고 그럼 예전에는 110 ~ 120퍼면 어떤 보스든 1극딜 언저리정도 남기고 깰만했던거 같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