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마다 배율 설정이 다른 거 같음
똑같이 110~120퍼여도 어떤 애는 널널하게 잡고 어떤거는 막극까지 다 박아야 잡고 그럼
예전에는 110 ~ 120퍼면 어떤 보스든 1극딜 언저리정도 남기고 깰만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