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54
조회: 187
추천: 0
검마 141퍼인데 깰각이 안나온다1~2페 약 6분
3페 약 9분 정도 나오는데 4페를 5분만에 깰 자신이 없다 내가 못하기도 하는데 플위라 극딜 키다운 쓰다가 의지 없으면 키다운 끊어야 하는게 딜로스 너무 많이남 걍 2인격으로 가는게 맞는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