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페 약 6분
3페 약 9분
정도 나오는데 4페를 5분만에 깰 자신이 없다

내가 못하기도 하는데 플위라 극딜 키다운 쓰다가 의지 없으면 키다운 끊어야 하는게 딜로스 너무 많이남

걍 2인격으로 가는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