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장은 비싼데 어디서 수급하세요....??
다른사람들은보니까 벌써 17렙 이러던데 저도 한번도안밀렸는데 왜 유튜버들보다 1렙씩 낮은걸까요...?
하이퍼스텟으로 찍으려니 투력이 너무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