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27
조회: 111
추천: 0
방패 직작 포기할까 생각중..거의 2년동안 카르마 큐브로만 돌렸는데 돌린 비용이 거진 100억임..이게 공짜큐브로만 돌릴때 들어가는 메소만
이정도임..카블큐 300개 카화에큐 250개인데 윗잠 보보잡옵에 아랫잠 마력1줄임.. 그냥 버리고 차라리 보조 완작을 살까고민이네요. 이게 말이 이렇지 2년동안 큐브로 뜰꺼 기대하면서 돌려왔는데 차라리 이 교불큐브를 다른곳에 썻어도 뭐가 나와도 나왔을꺼같음;
EXP
1,878
(39%)
/ 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열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