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깨다가 케이라가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와서 3분남기고 클 절대 안돼서 시간이라도 아끼려고 좋게좋게 얘기하고 나가기 버튼 누르고 나왔는데 15분동안 못하게 하는건 뭐임? 이럴거면 나가기 버튼을 만들지를 말던가 하.. 어이없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