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32
조회: 166
추천: 0
스펙터 블래스트 나가기 버튼 이럴거면 왜 만들어놓은거임?방금 깨다가 케이라가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와서 3분남기고 클 절대 안돼서 시간이라도 아끼려고 좋게좋게 얘기하고 나가기 버튼 누르고 나왔는데 15분동안 못하게 하는건 뭐임? 이럴거면 나가기 버튼을 만들지를 말던가 하.. 어이없네 진짜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