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챔 영향 때문인가
닉옥션 시즌 3까지만 해도 한 20마넌 안쪽으로 진짜 좋은닉 많이 풀렸었는데
고스펙들 부캐닉도 이쁜거 끼워줘서 그런지 이제 진짜 그런게 하나도 안보이네
저번 시즌이 사람들 많이 접고 닉옥션 관심도 없을떄라 ㄹㅇ 개꿀이었음. 지금은 좀 이상한 닉도 비싸고 무엇보다 매물 자체가 말랐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