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38
조회: 148
추천: 0
제로 세렌 개열받네그냥제로 세렌 영상봐도 따라할 엄두가 안나고 그냥 2페부터 딜을 못넣겠네
이틀내내 계속 해봐도 영상에선 2페 10분쯤에 반피 들어가는데 나는 10분남을때 65퍼.. 롤링커브랑 플썰터 버텝으로 나름 열심히 뒤 잡는다고 해도 잘 안되고 버벅이고 미치겠네 영상보면 구석에서 그냥 무호흡딜링하던데 제로 2주차에겐 너무 벅찬 상대인가봄 배율 141퍼면 해볼만하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였고 ㅋㅋㅋ
EXP
47,765
(92%)
/ 48,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악몽의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