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세렌 영상봐도 따라할 엄두가 안나고 그냥 2페부터 딜을 못넣겠네

이틀내내 계속 해봐도 영상에선 2페 10분쯤에 반피 들어가는데 나는 10분남을때 65퍼.. 

롤링커브랑 플썰터 버텝으로 나름 열심히 뒤 잡는다고 해도 잘 안되고 버벅이고 미치겠네

영상보면 구석에서 그냥 무호흡딜링하던데 

제로 2주차에겐 너무 벅찬 상대인가봄

배율 141퍼면 해볼만하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였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