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12
조회: 1,322
추천: 5
1300억 미라클 후기1300억 가지고 시작했고
뜬 옵션은 올려두고 팔리면 리필하는 식으로 새벽 2시부터 자는 시간,밥먹는 시간,운동하는 시간 제외하고 하루 종일 사고팔고 했습니다.저번 미라클엔 인트36퍼 거공이 떠줬는데 이번엔 그런 큰 대박은 없었고 크게 물리지 않고 27퍼도 순환이 잘돼서 이득 많이 본거 같습니다 종목 고근8 거공21 몽트13 마깃대19 커포이6개 쌍드펜한개 미트라 한개 ![]() 아직 안팔린거 많이 남았지만 현재 팔린 시세 기준으로 2370억 가량 나오고 지금 안팔린거 경매장 수수료랑 5프로 정도 감가 잡고 계산하면 900억정도는 먹은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뜬 옵션은 올려두고 팔리면 리필하는 식으로 새벽 2시부터 자는 시간,밥먹는 시간,운동하는 시간 제외하고 하루 종일 사고팔고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