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억 가지고 시작했고 뜬 옵션은 올려두고 팔리면 리필하는 식으로 새벽 2시부터 자는 시간,밥먹는 시간,운동하는 시간 제외하고 하루 종일 사고팔고 했습니다.

저번 미라클엔 인트36퍼 거공이 떠줬는데 이번엔 그런 큰 대박은 없었고 크게 물리지 않고 27퍼도 순환이 잘돼서 이득 많이 본거 같습니다 

종목
고근8 
거공21
몽트13
마깃대19
커포이6개 
쌍드펜한개
미트라 한개 

아직 안팔린거 많이 남았지만 현재 팔린 시세 기준으로 2370억 가량 나오고 
지금 안팔린거 경매장 수수료랑 5프로 정도 감가 잡고 계산하면 900억정도는 먹은거 같네요 감사합니다.